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2년 5월 성시경 축가 콘서트 후기
    각종리뷰/귀가 즐거운 2022. 9. 24. 06:08
    728x90
    반응형

    뒤늦게 쓰는 2022년 5월, 성시경 축가 콘서트 후기.

    코로나 이후, 내가 딱 한국에 있을 때!!!! 성발라님이 드디어 콘서트를 연다는 소식을 접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피케팅에 동참하였다.
    예매 전날, 각종 블로그로부터 여러가지 티케팅 팁에 대해서 학습을 하고 (무조건 무통장 입금을 해야한다는 점! 절대로 뒤로 가기를 두르면 안된다는 점, 휴대폰, 랩탑, 데스크탑 등등 함께 티케팅을 진행해야한다는 점 등등) 몰랐던 티케팅 용어들을 배우며 (이선좌, 포도알 등등) 인터파크 앱도 깔고 다른 콘서트로 예매 시뮬레이션도 돌려봤다...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예매 날!!!!!
    아니, 미국에서는 왜 사이트가 안 넘어가는 거야? 도중에 인터파크 글로벌로 바꿔서 시도해서 예매 버튼이 눌리는 페이지로 드디어 넘어가긴 했는데... 이미 상당한 시간이 지난 후라서 남아있는 좌석이 없었다...

    그 때 들리던 남편의 피케팅 성공 소식!!! 크로스핏 끝나자마자 휴대폰으로 VIP 좌석 선택했는데 이.선.좌. (이미 선택된 좌석입니다)가 떠서 곧바로 바로 다음 좌석 아무 데나 클릭했더니 예매가 됐다는 것이었다!!!! 남편 만세! 대만세!!!

    그렇게 피케팅에 성공한 우리는!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콘서트에 가게 되었다! (남편과 함께 가는 콘서트로는 첫 콘서트...ㅎㅎ)


    콘서트 당일, 삼성역 근처에서 저녁 먹고 잠실 보조경기장까지 살랑 살랑 걸어가던 설레던 순간들!

    성시경 콘서트 가는 길, 삼성역에서 잠실까지!


    저녁 먹고 배불러서 소화도 시킬겸 걸어갔던 것이었는데 참 잘한 선택이었다!
    삼성역에서 잠실까지 교통은 정말 헬 오브 헬... 택시 탔으면 요금 미터기만 올라가고 차는 안 움직이고 완전 속터졌을 것 같다. 도로가 완전 주차장이었다... 꼼짝도 안하던 자동차들...

    그렇게 한 20분 즈음 걷다보니 금방 잠실 보조경기장에 도착할 수 있었다 *.* 두근두근!!

    그리고 드디어 도착해서 맞이한 콘서트 포토존 *.*

    2022년 성시경 축가 콘서트 포토존1


    젊고 파릇파릇했던 성발라님 모습 ㅎㅎ 물론 지금도 멋있으시지만!!

    2022년 5월 성시경 축가콘서트, 포토존2


    우리는 한 40분 정도 일찍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 줄이 꽤 있었다 ㅠㅠ

    2022년 5월 성시경 축가콘서트 포토존3


    그래서 우리는 쿨하게 포토존 패스.... 어차피 사진 앞에서 또 사진 찍는 것이니 ㅎㅎ
    그리고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서 화장실도 너무 가고 싶었다... 그래서 쿨하게 포토존 패스하고 화장실로 달려갔는데... 내 눈앞에 펼쳐진 풍경은 바로...

    2022년 5월 성시경 축가 콘서트 화장실 줄...


    간이 화장실이 꽤 많이 마련되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성발라님의 인기 + 특히 여성팬들에게 인기 많음...으로 인해 여자 화장실 줄이 정말 어마무시하게 길었던 것이다...ㅠ.ㅠ

    그렇게 30분 넘게 화장실 줄을 기다려서 화장실을 다녀오고...
    콘서트 시작 바로 직전에 겨우 입장할 수 있었다....

    성시경 콘서트 가시는 분들... 아니면 잠실 보조경기장 콘서트 가시는 분들... 미리 화장실 다녀오세요!
    콘서트 직전 물, 커피 금지!!! 화장실 지옥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성시경 축가 콘서트


    그렇게 화장실 지옥을 뚫고 드디어 콘서트장에 입장하니 다시 또 설레기 시작했다!
    드디어 라이브 콘서트라니!! 성발라 콘서트라니!! 대체 얼마만인지 ㅎㅎㅎㅎ

    2022년 5월 성시경 축가 콘서트, 표와 기념품


    콘서트 좌석에는 콘서트 기념품(?) 방석이 하나씩 놓여있었다.
    아무래도 야외석이다보니 좀 불편한 간이 의자에 앉아서 콘서트를 봐야했기 때문에, 기념품으로 방석을 택하신듯 했다! 굿 초이스!

    2022년 5월 성시경 축가 콘서트 기념품


    그래서 방석 깔고 앉아서 열심히 콘서트를 즐겼다!

    콘서트는 성발라님께서 턱시도 입고 나오셔서 "꽃길만 걷게 해줄게"를 부르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아무래도 오랜만에 콘서트 하시는 것이고 목 상태도 썩 좋아보이지는 않아서 초반부에는 중간 중간 살짝 음도 흔들리시고.. 그러셨으나, 뒤로 갈수록 안정되었다!!

    콘서트 중간에는 원래 사진과 영상을 찍으면 안되기 때문에!! (찍으시는 분들도 물론 계시지만...) 우리는 휴대폰은 넣어두고 콘서트를 온전히 즐겼다. (그래서 콘서트 중간 사진과 영상은 없음!!)

    2022년 5월 축가 콘서트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었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 And we go -> 너의 모든 순간 -> 좋을텐데 -> 더 아름다워져 -> 아로하 -> I love you -> 게스트로 나윤권님 오셔서 같이 나였으면 -> 나윤권님 기대 -> 너는 나의 봄이다 -> 너에게 -> 두 번째 게스트로 거미님 나오셔서 함께 그대네요 -> 거미님의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어른아이 -> 소주 한잔 -> 너를 사랑했던 시간 -> 희재 -> 거리에서 -> 150 시간 넘게 연습하셨다는... 성발라님의 댄스 코너, 세븐틴의 아주 NICE -> 세번째 게스트로 (예상대로) 싸이님 나오셔서 성시경이랑 같이 감동이야 불러주시고 -> 싸이님의 챔피언, 강남스타일 -> 다시 성발라님 나오셔서 싸이랑 같이 뜨거운 안녕 -> 미소천사 -> 넌 감동이었어

    그리고 앵콜로 두 사람, 내게 오는 길까지!!!

    아주 알찬 구성이었다 *.*

    성시경 축가 콘서트는 원래 팬들의 사연으로 이뤄지는 콘서트이기 때문에 중간 중간 영상자료와 다양한 사연, 그리고 인터뷰도 많이 등장한다. 그래서 싫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나는 사연들이 다 재밌고 특이했기 때문에 중간 중간 사연까지 더 재밌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었다.

    중간, 중간, 관객들의 재미를 위해 최준 분장하고 최준과 함께 노래도 부르시고, 오징어 게임 패러디도 하시고... 오랜만에 콘서트를 위해서 진짜 열심히 준비하셨구나... 싶었다. 최준과 함께 찍으신 비디오는 재미는 있었지만, 노래는 최준님이랑 함께 부르지 마시고... 성발라님 느낌으로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불러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성시경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춤추는 성발라!!! 이번 콘서트 때는 세븐틴의 아주 NICE를 무려 150시간 넘게 연습하셨다고 했는데... 사실 콘서트 당시에는 누구 노래인지 잘 몰랐다... 처음 들어보는 노래였다... 아... 이제 나이가 들어서 나온지 얼마 안 된 아이돌은 잘 모른다 ㅠ.ㅠ 슬프다...ㅠㅠㅠ 콘서트 끝나고 찾아보니 세븐틴이라는 그룹의 아주 NICE 였었다는.. 세븐틴은 알고 있긴했는데 이 노래는 잘 몰랐다 ㅠㅠㅠㅠ

    이번 성발라님 콘서트는 게스트 라인업이 아주 화려했다!!

    나윤권, 거미, 그리고 싸이까지!!!

    나윤권님 너무 노래 잘하시고, 목소리 좋으시고!! 거미는 진짜 노래 너무너무 잘하고...ㅠ.ㅠ 싸이는 완전 신나게 분위기 다 띄워주고 가시고 ㅎㅎ 남편은 싸이 나왔을 때 제일 신나했다 ㅎㅎ 성발라님 팬 맞냐며...ㅋㅋㅋㅋ 콘서트에서 싸이는 진짜 최고인것 같다!!!


    그렇게 알찼던 콘서트가 막을 내리고 대망의 앵콜!!!

    앵콜 때 객석까지 걸어 오시면서 두사람이랑 내게 오는 길 불러주셨는데!!! 우리 좌석 딱 바로 뒤에서 멈춰서 한동안 노래 부르셨다 *.* 덕분에 앵콜 때 찍을 수 있었던 사진 두 장... 좌석 바로 뒤에서 노래 불러주시는 바람에 뒷 모습 밖에 못 찍었지만 ㅠㅠ 덕분에 귀는 호강했다 ㅎㅎ

    2022년 5월 성시경 축가 콘서트 앵콜1

    2022년 5월 성시경 축가 콘서트, 앵콜2


    오랜만의 라이브 콘서트 정말 꿀잼이었다!! 오랜만에 밖에서 오래 노느라 좀 피곤하긴 했지만, 귀도 호강하고 기분전환도 되고 ㅎㅎ 꿀잼!

    내년에 또 5월 말 즈음에 콘서트 해주셨으면!!! 또 피케팅 성공해서 그 때 맞춰서 한국가야겠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