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erry from Sausalito to San Francisco City
    각종리뷰/눈이 즐거운 2018. 5. 27. 17:42
    728x90
    반응형

    소살리토에서 다시 샌프란시스코로

    넘어가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방법은

    바로 페리를 타고 넘어가는 것이다!


    편도 $12로 싼 편은 아니지만

    클리퍼 카드(Clipper Card)가 있다면

    대폭 할인을 받을 수도 있어서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무엇보다 Ferry에서 보이는

    샌프란시스코와 금문교 풍경이 너무 너무 이쁘다 *.*



    이 사진은 소살리토에서 페리타러 가는 길에 찍은 사진들!



    저 멀리 샌프란시스코와 베이 브릿지도 보인다!



    샌프란시스코 확대 샷!

    이 날 오전 내내 날이 흐리다가

    소살리토 도착하자마자 날이 좀 개어서

    이렇게 색감 이쁜 사진을 건질 수 있었다! *.*



    십 분가량 대기 후

    드디어 페리에 승선!

    출발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

    이렇게 갈매기 떼가 날아들었다!






    그리고..

    드디어 페리 출발!


    페리 출발하자마자 금문교 주위를 이렇게 돌았다.

    페리에서 보는 금문교도 너무 이뻤다는 *.*



    다음은 미국 느낌 물씬 풍기는,

    미국 국기와 금문교!


    나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왔어요... 라는 걸 보여주는 사진이랄까?ㅎㅎ



    소살리토에서 보는 샌프란시스코보다

    이렇게 페리에서 보는 샌프란시스코 시내가 더 이쁘다!

    더 가까이서 볼 수도 있거니와 각 건물들의 색깔도 더 선명하게 보이고

    베이 브릿지도 함께 볼 수 있어서 더더더 이쁘다!







    그리고 알카트라즈도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다!



    페리타고 샌프란시스코 돌아가는데

    해가 조금씩 지고 있어서

    페리에서 보는 풍경이 더 장관이었다 *.*








    소살리토에서 샌프란시스코 돌아갈 때!!

    이렇게 이쁜 풍경들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페리 강추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